밀양 노지 캠핑 – 넓은 잔디 운동장이 있어 좋은 노지
안녕하세요. 이마로입니다. 지난 주말에 축구에 빠져있는 큰 놈이 좋아할 만한, 운동장이 딸린 밀양의 노지를 다녀왔습니다. 주변에 맛집들도 많고, 대형마트, 주유소, 카페가 있어, 아주 좋습니다. 당분간 이 곳, 금곡교 옆에 위치한 산외체육공원으로 다녀야 겠습니다. 아들녀석도 너무 좋아하네요!
방문일
- 2023년 11월 25일 – 11월 26일 (1박 2일)
여행 코스
- 1일차 : 창원 북면 >> 산외체육공원 >> 대박칼국수 >> 산외체육공원
- 2일차 : 산외체육공원 >> 창원 북면 복귀
접근성
- 밀양 IC에서 내려서 국도 길로 오는 방법
위치
- 경남 밀양시 산외면 금곡리 9-2
- 네이버 지도 : https://naver.me/GnGXAj1m
- 카카오 지도 :
입/퇴실
- 해당 사항 없음
캠핑장 사이트 소개
- 해당 사항 없음
추천 정박 장소 위치
- 아래 맵에 하늘색으로 “추천”이라고 해둔 곳이 제일 좋을 듯 합니다.
매점/화장실/개수대
- 매점은 따로 없습니다. 드림마트가 있는데, 대형마트라 고기류/술/과자/라면/일회용품/야채/캠핑용품/폭죽 등 왠만한 게 다 있습니다.
- 화장실은 상기 지도의 ‘화’이라고 표시된 곳에 있으며, 화장실 관리 상태는 A급입니다.(새로 지어서 그런지, 아주 깨끗합니다.) 휴지는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준비해가셔야 합니다.
- 개수대는 수도꼭지가 총 6개가 있어요.
주변 마트/식당/카페
- 주변 마트
- 드림마트 : 위에 맵 참고하세요.
- 식당
- 대박칼국수 – 가까운 곳에 있는 동네 맛집입니다. 칼국수/수제비/만두/보리밥. (걸어서 7분) (링크: https://naver.me/xuInb0TX)
- 행랑채 – 고추전 / 비빔밥 / 수제비 (걸어서 3분) (링크 : https://naver.me/F2vjwzLM)
- 고가식당 – 다슬기 / 들깨탕 / 고등어구이 / 다슬기회무침 / 검은콩청국 / 다슬기들깨탕 / 논고둥들깨탕 등 (링크: https://naver.me/FZJBWGdV)
- 우리밀면&순대국밥 – 돼지국밥 / 밀면 / 순대국밥 / 석쇠구이 (링크 : https://naver.me/GBl0DSVJ)
- 카페
- 코코스 – 가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, 가까이 있습니다. (링크 : https://naver.me/GNB1V9LF)
- 다리목카페 – 가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, 아주 가깝습니다. (링크 : https://naver.me/xOCK9JC9 )
- 제과점
- 박종진베이커리 – 아침에 샌드위치로 간단하게 드셔도 될 듯 합니다. (링크 : https://naver.me/xWBJzzyV)
매너타임
- 해당사항 없음
액티비티
- 공놀이
- 산책
- 물놀이
- 밀양 주변 구경(표충사, 얼음골 케이블카, 등등)
캠핑 야영 비용
- 해당 사항 없음
캠핑장 링크 / 전화번호
- 해당사항 없음
사진후기
- 창원 북면에서 출발준비를 마쳤습니다.
- 카라반 걸고 출발 해 보겠습니다요~
- 밀양시에 들어섰습니다. 다리를 건너가야지요.
- 나무색깔 좀 보세용. 너무 이쁩니다. 늦가을의 마지막 정취.
- 밀양 IC로 들어섰습니다. 이제 고속도로로 올려서 후딱 갑니다~
- 저는 뒷쪽(아까 보신 맵에서 노란색으로 “추”라고 되있는 곳)에 자리 잡았습니다.
- 비석에 산외체육공원이라고 되어있는데, 색상 배색을 잘 못고른 듯 합니다. ^^
- 아까 말씀드린 화장실입니다. 이동식 간이 화장실인데, 설비가 매우 깨끗합니다. 휴지가 없으니 준비해서 가세요. 음식물 쓰레기 넣지마시구요~
- 남자 화장실만 찍어봅니다. 실리콘을 보시면, 깨끗한걸 느끼실 수 있죠 ^^
- 화장실 바깥쪽에는 수도꼭지가 하나 나와있어서, 청수 공급이 원활합니다.
- 산외체육공원 이용 안내문입니다. 저는 스텔스였지만, 다른 분들도 모두 텐트치고 야영하시네요.
- 화장실쪽에서 찍은 모습입니다. 저의 ADORA542가 저기 보입니다.
- 카메라 색깔이 왜 이렇지?
- 카라반 뒷쪽에 여유공간이 있어서, 뒤로 바짝 붙일 수 있습니다. 그래야 교통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. 600급이상은 가장자리로 주차하셔야 할 듯 합니다. ^^
- 입구쪽에서 찍은 모습입니다. 중앙에 주차를 위한 턱이 있어서, 유의하세요.
- 주변 맛집을 검색해보고, 칼국수가 먹고 싶어, 대박칼국수로 향합니다. 걸어서 약 8분 정도 걸립니다.
- 저는 황태수제비, 아이들은 황태칼국수를 먹었습니다. 국물이 너무 정갈하니 맛있네요.
- 사장님이 60대 부부신듯한데, 아주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네요. 인삼주를 모으는 취미가 있으신 것 같네요.
-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운 김치인데요. 씻어주면 좋습니다. ^^ 저는 맛있어서 엄청 먹었습니다.
- 별로 들어간 건 없는데, 깔끔해서 좋아요.
- 수제비!!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- 돌아오는 길에, 드림마트에 들러, 아이들의 과자/음료수/맥주를 사옵니다.
- 차량 진입이 불가능한 텐트 캠장입니다. 주차를 해놓고, 짐을 옮겨서 텐트를 치시는 분도 있고, 먼저와 계신 분들도 있고, 걷으시는 분들도 있고 그렇네요.
- 안 쪽으로 더 들어가면, 길게 데크가 위치해 있습니다. 무료인 것 같아요.
-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다닙니다. 축구할 수 있는 잔디가 있어 너무 좋네요. 마른 잔디가 발에 붙긴 하지만, 넘어져도 크게 다치지 않아 좋습니다.
- 오늘은 블루베리 톡톡으로 “한잔묵자” 영상을 촬영했습니다.
- 집에서 가져온 대패삼겹살을 구우면서 몇잔을 홀짝홀짝 벌써 절반을 마셔버려서, 아껴먹는 취지로 입만 갖다대었네요.
- 대패 삼겹먹어본것 중에 정말 최고로 맛있고 질도 좋은 녀석이었습니다.
- 개수대를 소개를 못드렸네요. 보시면 아시겠지만, 개수대가 나름 잘 구비되어있어, 간단한 설겆이를 하기 좋게 되어있어요.
- 다음날에도, 아이들은 하루종일 뛰어놉니다. 저도 따라서 좀 뛰었다구, 다음날 다리가 무겁네요.
- 큰 놈이 차고, 작은 놈이 얼떨결에 막은…ㅋㅋㅋ
- 계속 더 놀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위해, 미리 복귀준비를 다 마치고 더 놀아주었습니다.
- 이렇게 일요일의 지는 해를 바라보며, 다시 창원 북면으로 고고고! 아이들은 멀뚱멀뚱. 피곤해 하네요. ^^
큰 놈이나 작은 놈이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 있어 좋았던 산외체육공원! 조만간 다시와서 놀아야겠습니다!
안녕히 계세요!
다음에 뵈요!
[…] -산외체육공원 노지 캠핑 후기 – 썸리뷰닷컴- […]
AKEIDefjQsv